대학교홈 입학센터
  • 홈
  • /
  • 로그인
토목환경공학과
  • 학과소개
    • 학과소개
    • 교과과정
      • 교과목소개
      • 전공이수맵
    • 진로 및 전망
    • 실험센터
  • 교수소개
    • 교수소개
  • 학습지원
    • 1학년 공간
    • 2학년 공간
    • 3학년 공간
    • 4학년 공간
  • 토목인
    • 취업공고
    • 공지사항
  • 자료실
    • 자료실
  • 사이트맵
    • 사이트맵
사이트맵
fnctId=imageSlide,fnctNo=237

비주얼(2 개)

  • <p>MYONGJI UNIVERSITY</p>             <strong>명지대학교 <i>토목환경공학과</i></strong>
  • <p>MYONGJI UNIVERSITY</p>             <strong>명지대학교 <i>토목환경공학과</i></strong>

MYONGJI UNIVERSITY

명지대학교 토목환경공학과
/
fnctId=recentBbs,fnctNo=211
공지사항
    • 2022-하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안내

      한국수자원조사기술원에서 2022-하계 현장실습생을 모집합니다. 토목공학, 환경공학을 전공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어, 관심있는

    • 2022-1 토목환경공학과 교수장학금 신청안내

      2022.05.10
    • [공학인증]2022 신입생 및 3학년 재학생 대상 설문조사 실시

      2022.04.12
    • 토목환경공학과 사물함 개인물품 회수 공지

      2022.04.06
    • [ 코로나19 확진자 / 보고서식 및 유고결석신청서 ]

      2022.03.07
    더보기
fnctId=recentBbs,fnctNo=212
취업공고
    • 취업교육 참여 안내

      이번 IT취업교육은 4차 산업혁명대비 IT분야로의 취업을 희망하는 이공계 및 인문∙사회계

    • [취업공고] 계룡건설산업 신입사원 모집공고

      2022.06.02
    • [채용공고]티움이엔지 신입사원 채용

      2022.05.17
    • [채용공고] 서현기술단 신입사원 채용 공고

      2022.05.02
    • Eco Solution BU Junior Talent 채용 안내

      2022.04.12
    더보기
Dept.of Civil &
Environmental Engineering
  • 위치안내 아이콘
    학부입학
  • 교통안내 아이콘
    대학원 입학
  • 전화번호 아이콘
    학과소개
  • 학교버스 아이콘
    교수 소개
fnctId=mainSchdul,fnctNo=0

학사일정

  • 152022.06
    2022.06 ~ 2022.08
    하계방학
  • 202022.06
    2022.06 ~ 2022.07
    [학 부] 하계 계절수업 기간
  • 112022.07
    2022.07 ~ 2022.07
    [학부·대학원] 재입학 원서접수기간 [학 부] 복수·부·연계전공 접수 [대학원] 전과 및 과정변경 원서 접수기간
  • 112022.07
    2022.07 ~ 2022.07
    [학부·대학원] 2학기 휴·복학 기간
  • 152022.07
    2022.07 ~ 2022.07
    [대학원] 석사·박사학위청구논문(제본) 제출 마감
일정더보기
fnctId=recentBbs,fnctNo=213
  • 행사 및 수상 게시물
    • 최근게시물이(가) 없습니다.
더보기
fnctId=imageSlide,fnctNo=239

롤링배너존(6 개)

  • 배너_1
  • 배너_2
  • 배너_3
  • 배너_4
  • 배너_5
  • 배너_1
배너존
  • 개인정보 처리방침
  • 사이트맵

인문캠퍼스 : (03674)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( TEL : 1577-0020)

자연캠퍼스 : (17058)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 ( TEL : 1577-0020)

COPYRIGHT(C) MYONGJI UNIV. ALL RIGHTS RESERVED.